다일공동체 로고

데일리다일 소식

다일의 생생한 현장 소식과 따뜻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HOME
  • 다일소식
  • 언론소식

언론소식

[헤럴드경제] 30분 피트니스 '커브스', 12월 한 달간 2019 나눔 봉사활동 진행
2019-12-30

30분 피트니스 '커브스', 12월 한 달간 2019 나눔 봉사활동 진행


 

온라인 기부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


30분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12월 한 달간 ‘2019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커브스가 진행하는 ‘2019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은 전국 가맹점 회원들에게 자발적인 쌀 기부를 받고 가입비 면제, 온라인 기부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나눔의 물결을 이어가고자 지난 24일에는 커브스 가맹본부 임직원과 자원한 가맹점주들이 서울시 동대문구 소재의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찾아 천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 활동에 참여한 커브스 가맹본부 김운용 부사장은 “한 끼의 식사를 준비하고 대접할 수 있는 기쁨을 누릴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기업인 만큼 우리 사회가 함께 건강해지기를 바라는 전국 커브스 회원들의 마음을 항상 기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커브스는 작년 11월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와 나눔 협약을 맺고 올해로 2년째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작년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약 20,000kg에 달하는 쌀을 기부해 지난 11월 ‘제12회 사랑의 쌀 나눔대상 시상식’에서 후원 부문 공로표창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을 신청, 완료 후 회원 가입 시 진행 중인 온라인 무료체험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커브스 10만 원 쿠폰과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커브스 상담 및 가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가까운 커브스 클럽을 찾아 무료 체험을 예약해 진행하면 된다.
 

출처: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16&aid=0001618841


  
다음글 [농민신문] 농협양곡, 온정 담은 고구마 전달
이전글 [한국기독공보] 성탄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과 온정 나눠